본문 바로가기

한국story/review

2010 남아공월드컵 ‘올더레즈(All the reds)’ 월드컵 티셔츠와 함께~!


2002년의 감동. 아직 기억 하십니까?
온 국민을 붉은 물결로 하나되게 만들었던 2002년 한일 월드컵.
황선홍 선수의 첫 골을 시작으로 박지성 선수의 멋진 볼트래핑에 이은 왼발슛, 안정환 선수의 이탈리아전 골든골, 홍명보 선수의 4강을 확정짓는 승부차기 골 등 주옥같은 장면들을 떠올리면 지금도 가슴이 뛰는군요^^
2006년 독일 월드컵을 지나 이제 얼마후면 전세계인들의 축제인 2010 남아공 월드컵이 열리게 됩니다.
또 한번의 기적을 위해 대한민국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염원하며 붉은 열정으로 모두 뭉칠 준비가 되셨나요^^?



5천만이 Reds로 하나될 때~ ALL THE REDS !!
ALL THE REDS (올더레즈)는 전국민이 하나가 되어 태극전사의 새로운 신화창조를 응원하자는 의미에서 제정된 슬로건입니다.
2002년의 'Be the Reds', 2006년의 'Reds go together' 의 계보를 잇는 슬로건으로써 전 국민이 붉은 악마라는 인식을 바탕으로 한 마음 한 뜻으로 태극전사의 정상의 꿈을 응원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태극문양을 통해 대한민국의 정신을 담았고, 축구공 형상과 강렬한 붉은색은 대한민국 모든 Reds의 열정을 표현했습니다.
ALL THE REDS (올더레즈) 슬로건처럼 온 국민의 열정을 담아 힘껏 응원한다면
우리의 태극전사들~ 아르헨티나,나이지리아,그리스는 문제 없겠죠?

<남아공월드컵 대한민국 대진표>

내 열정을 표현해 줄 붉은 티셔츠~!
역시 응원은 여럿이 모여 하는게 제 맛!!
이번 남아공 월드컵 때도 전국 곳곳에서 거리응원이 펼쳐질텐데요~
붉은악마의 상징! 나의 열정을 표현해 줄 붉은색 월드컵 티셔츠! 모두 준비 하셨나요?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겸비한 ALL THE REDS (올더레즈) 티셔츠~!
이제 격정적인 응원 뒤의 불쾌함, 땀 때문에 끈적이는 응원은 걱정 끝입니다.



최고급 쿨맥스 소재를 사용한 ALL THE REDS (올더레즈) 티셔츠는 외부의 시원한 공기를 몸으로 빠르게 전달해줘 땀을 신속하게 흡수하고 배출하여 항상 보송보송한 몸상태를 유지시켜줍니다.
또한 쿨맥스 소재는 기계세탁이 가능하며, 건조도 빨라 손쉬운 관리가 가능 하답니다.

티셔츠 전면의 우물정(井)자 무늬가 인상적인데요~
광개토대왕이 출병때 옛 영토를 회복하겠다는 의지로 정(井)자가 새겨진 깃발을 휘날린데서 유래했다고 하네요~
라글린소매와 매쉬소재의 패치로 스포티함이 강조 되었고, 소매와 몸통의 끝단을 흰색으로 배색하여 강렬한 붉은색과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TV예능 프로에서도 많은 연예인들이 입고 나오던데 이 정도면 반짝 월드컵 티셔츠가 아닌 평소에도 스포티한 코디를 하기에 전혀 손색이 없을 것 같네요^^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며~
한일전을 비롯한 여러 평가전의 연승으로 월드컵의 분위기가 한껏 무르익어 갑니다.
이 승리의 여세를 몰아 태극전사들이 남아공에서도 선전해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16강에 들지 못한들 어떤가요~ 최선을 다해 뛰는 그들이 있고 또 최선을 다해 하나되어 응원하는 우리~
그 즐겁고 행복한 시간만으로도 충분한 값어치가 있지 않을까요?
대한민국 파이팅!! 
5천만 ALL THE REDS 파이팅!!


이 앙증맞은 악마가 제 여식입니다.
초강력 울트라 팔뚝을 자랑하던.....
이 때는 바야흐로 2006년 독일월드컵이구요...월드컵 보다는 양파링을 더 좋아하는 듯합니다. ^^

제 여식은 월드컵 동이 입니다.
2002년 월드컵 당시 만삭인 엄마배속에 있었죠.
그 당시 엄마가 붉은 티셔츠를 입었으니 태어나기도 전에 한번 붉은 옷을 입은게 되네요.
두번째 맞이하는 월드컵때 두건까지 둘렀으니 두번째가 되고...
드디어 세번째 월드컵을 맞이 하게 됩니다.

방년 9세.... 이제는 어엿한 숙녀테가 납.......아니.. 난다고 우겨댑니다.


이번 남아공월드컵이 한달 남짓 남았네요.
월드컵의 불꽃을 다시한번 지필때가 서서히 다가오고 있습니다. 설레네요.
2002 월드컵 이유로 이상하다 싶을 정도로 붉은 티셔츠를 입으면 약간 설레임을 느끼게 됩니다.

남아공을 가기에는 여러 이유로 힘들거 같아서 어딜가서 응원을 해야하나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조만간에 여러 곳에서 집결지를 준비할 것으로 보이니 그때가서 결정을 보고 다시한번 하나됨을 느끼는 감동의 시간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 월드컵티셔츠는 패션그룹형지에서 내 놓았네요.
리뷰 들어갑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아주 드라마틱하고 패셔너블하게 구성을 시켰네요.
월드컵 티셔츠의 진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면의 지루하지 않는 디자인과 화이트의 'ALL THE REDS' 글씨과 금색테두리는 월드컵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티셔츠로도 손색이 없고 K리그경기때도 입을수 있겠네요. 특히 겨드랑이쪽 옆라인이 이쁘게 빠져서 약간 감겨서 맵시를 더해 줍니다.



기능성 원단 쿨맥스로 되어 있어서 피부로부터 배출최는 땀을 빠른 속도로 흡수하고 바깥쪽으로 신속하게 배출을 시켜서 늘 산뜻한 느낌을 갖게 합니다. 월드컵 응원은 앉아서 하는 것이 아니죠... 뛰어~~~~~


금박 문양과 테두리가 고급스러움을 더해 주네요... HELLO FOOTBALL~~~~


자.... 이제 옷도 준비가 되었으니 출격시점을 기다리면 되겠네요.
다들 하나씩 준비 되셨죠??
월드컵티셔츠 하나 없으면 붉은악마 아니잖아요~~~ ^0^



다시 불을 붙이자구요~~~~~
대~~~~~한민국
오오오오오~~~~ 승리를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