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story/review

SK텔레콤의 주유마트알뜰팩

안 좋은 경기 상황에 대한 이야기가 연일 계속되고 있다.
올해 경제성장률이 얼마이고 실업률에 수출하락 등 많은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다.
국민들의 소비자 심리는 더욱 떨어지고 있고 향후 그 하락세는 더 이어질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다.

각 기업체들에서도 그 소비심리하락에 따른 각종 마케팅들을 내어놓고 있다.
sk텔레콤에서 이번에 내어놓은 실질적인 절약 마케팅이 있어서 소개를 해보고자 한다.
경기가 아무리 어렵더라도 기본적인 생활을 해야겠기에 그들의 주력사업이 핸드폰요금, 주유권과 홈플러스 마트할인 혜택 등 실제로 가계에 도움이 되는 그런 형태의 이벤트이다.
이름하여 주유마트 알뜰팩이다.


주유마트알뜰팩은 매달 [SK 5천원 주유권]과 [홈플러스 3천원 할인권]을 모바일을 통해서 제공을 하는 생활알뜰형 할인권이라고 볼수 있다.
**51+NATE로 접속하여 주유권 및 홈플러스 할인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가입 후 매월 1일 다운로드가 가능한 SMS가 도착을 하게 되면 사용시에 제시를 하면 된다.

[SK 5천원 주유권]
주유금액 제한없이 사용을 할 수 있으며 쿠폰 이외의 주유금액에 대해 카드 중복 할인헤택을 받을 수도 있다.
[홈플러스 3천원 할인권]
다운받은 모바일 쿠폰을 홈플러스 매장안의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종이쿠폰으로 교환하여 계산시 사용할수 있다.
구매금액에 관계없으며, 카드중복할인 혜택 가능하다.



SKT 고객이 [주유마트알뜰팩]서비스의 소문을 듣고
가입하여 1개월을 유지하면 한 달 요금(4,500원)
지원해 드립니다.
소문내신 분께는 핸드폰 통화 요금 최대 9천원 지원
혜택을 드립니다.

(소문 듣고 가입한 고객이 3명이면 3천원 지원, 6명이면 6천원 지원,
9명이면 9천원을 지원해 드립니다.)

작금의 어려운 상황에서 절약만이 살길이다.
알뜰하게 챙겨 받을수 있는 부분들을 꼼꼼하게 챙겨서 생활비를 절약해 나간다면 제2의 IMF라 할지라도 슬기롭게 이겨나가지 않을까?
각 기업들의 절약형 이벤트 및 컨텐츠의 개발이 더 많이 개발이 되어서 주름이 늘어가는 서민경제에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한국story >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최초의 노트북 모니터 출시 - 싱크마스터 랩핏  (0) 2009.02.08
내나라여행박람회 2009  (0) 2009.02.08
대학생의 학자금 고민  (0) 2009.01.30
사회기부기업 - IVYCLUB  (0) 2009.01.28
oz체조 위젯 설치  (1) 2009.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