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story/review

biotta - 100% 유기농 압착 쥬스

스위스에서 온 100% 유기농 압착 쥬스 Biotta 입니다.

유기농 압착 쥬스란?
먼저 유기농은 화학적인 내용물들 자세히 말하면 합성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유기물 미생물 등을 자연적인 자재들을 이용해서 하는 농업을 말합니다. 즉 비료나 농약, 생장조정제, 가축사료 첨가제 등으로 제배를 하지 않는다는 말이 되겠죠.

따라서 유기농 압착 쥬스의 정의는 앞서 말한 유기농법을 이용해서 압착 즉 눌러서 짜낸 쥬스를 말하는 거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죠. 유기농 과일을 눌러서 만든 쥬스.....머 이정도 되겠슴다. 뒤의 박스 organic 마크가 그말입니다.

Biotta는 아주 다양한 유기농 과실을 가지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양한 제품을 모두 맛보기는 일단 불가능하다고 보구요.
잘 아는 석류랑 잘 모르는 블랙커런트 쥬스를 맛보는 기회가 생겼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세계적인 유기농 기업 Biotta에서 저온살균법으로 제조하여 유통을 시키고 있습니다.
저온살균법이라는 것이 영양소를 최대한 살려내는 제조기법인거는 다들 알고 계시죠? 그럼 통과~~~~~~

2. 압착방식을 사용합니다.
농축방식은 약간 먹기에 부담스러울 정도로 강도가 쎄다는 느낌을 주는 것에 반해서
목넘김이 훨씬 편안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약간 투박스러운 병에 들어 있어서 당도나 그 과일의 느낌이 강할 것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쉽게 넘어가는 것이 먹기가 좋았다고 말씀드릴수 있겠네요.

3. 유리병으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요즘 나오는 음료수를 유리병으로 드신 적 있으신지 모르겠네요.

이것이 수확부터 병포장까지 나름 여러 공정이 있겠지만 그 공정을 24시간이내에 마치기 위한 방법일것으로 보입니다. 살균도 해야 될것이고 말입니다. (제품 수입해 오시느라 고생 좀 하셨을 듯합니다.^^)

4. 무농약이라고 합니다.
10억분의 1 잔류 농약을 검사해서 철저한 유기농 정책을 펼치고 있네요.

5. 맛은 생각보다 진하지 않았습니다.
포장을 뜯었을 때 마치 케첩병을 연상시키는 듯해서 혹여 진하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만 그렇게 부담스럽지는 않더군요.
애들도 당분도 어느 정도 함유가 되어 있는 듯해서 먹기가 편해 합니다.


6. 칼로리를 살펴보면
아래의 설명처럼 칼로리도 상당히 낮은 편으로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에게 권해도 좋을듯하네요.
사실 다이어트 때문에 음료를 꺼리고 손님께 내드리기 미안한 경우에는  편안하게 즐기고 생색한번 내어보는 것도 괜찮을 듯하네요.


유기농의 관심이 날로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많은 생산량은 아니더라도 우리의 먹거리는 늘 신경이 쓰이는 부분중의 하나입니다.
환경적인 요인으로 발생하는 많은 부작용으로 인하여 이제는 웰빙을 넘어서 어쩜 당연한 것으로 까지 진화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저살균, 압착
으로 만들어진 바이오 음료가 서서히 주목을 받는 이유도 거기에 있습니다.


참 재료가 유기농이고
영양을 위해서 저온살균처리하고
수확 후 24시간안에 만들어 내는 제품이다보니
개봉후에는 그 신선함을 만끽하기위해서 언능 드시는 것이 좋다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