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story/review

AK멤버스카드


애경그룹은 지난 3월 2일부터 애경백화점 구로본점, 수원점, 삼성플라자, 4월 오픈 예정인 평택점 등 백화점을 ‘AK플라자’로 통합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간 분당점(삼성플라자) 단독으로 운영되던 식품팀이 3개로 늘어나고 본격적인 상품본부가 꾸려지는 등 식품구매 시스템에도 변화가 일고 있습니다.
또한 AK플라자는 기존 유통 업체 인수는 물론 적극적인 신규점포 개발로 2013년까지 수도권에 7개 백화점을확보하여 보다 세련된 도시감각의 고품격 백화점으로 고객 앞에 다가가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습니다.

애경그룹이 최근 온라인 쇼핑몰 삼성몰을 AK몰로 리뉴얼하는데 이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상용할수 있는 AK 마일리지 카드를 내어놓고 소비자들에게 어필을 하고 있습니다.
AK 시리즈라고 볼 수 있는 애경백화점을 AK플라자로 변경을 하면서 더욱 더 고품격 서비스로 다가오고 있다. AK플라자는 분당점, 수원점, 구로점과 4월말 오픈예정이 평택점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당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원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로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일리지카드의 관건은 사용처가 다양해야 한다.
그래서 마일리지사업을 할 수 있는 사업체는 상당한 name value 와 인프라를 갖추지 않으면 안된다는 조건이 있다.
적립과 더불어 그 적립내용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다양해야 한다.

이번 AK멤버스카드를 출시해 놓은 애경시리즈의 강점은 여기서 발견된다.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들을 바탕으로 많은 고객들을 끌어드리고 있다.

티끌모아 태산..
아껴야 잘산다.
알뜰하게 마일리지를 모아서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도 생활의 지혜이며, 또 하나의 기쁨이 된다.

AK멤버스카드 적립과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아래와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AK 플라자 모델
에미로섬(Emmanuelle Grey Rossu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