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고 시리즈

세계명품브랜드순위(2008년)

포브스 잡지 선정 세계 명품 브랜드 순위이다. (World's Most Powerful Luxury Brands)
럭셔리한 브랜드들의 장이다.
명품분야에서 루이비통의 강세는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며, 이들의 강력한 마케팅과 인수합병 등으로 인하여 럭셔리계의 최고봉이 되고 있다. 브랜드 고급화와 고가판매정책, 수량한정판매등으로 루이비통만의 가치를 올리고 있다.

10. Fendi 펜디
Brand Value: $4.67 million - 브랜드가치 - 4.7조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9. Moët & Chandon 모에 샹동
Brand Value: $4.95 million - 브랜드가치 - 5조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8. Armani 아르마니
Brand Value: $5.12 million - 브랜드가치 - 5.3조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7. Hennessy 헤네시
Brand Value: $5.4 million - 브랜드가치 - 5.5조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6. Rolex 롤렉스
Brand Value: $6.28 million - 브랜드가치 - 6.3조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Chanel 샤넬

Brand Value: $8.67 million - -브랜드가치 - 8.8조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Cartier 까르띠에
Brand Value: $9.29 million - 브랜드가치 - 9.4조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Gucci 구찌
Brand Value: $9.34 million - 브랜드가치 - 9.5조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Hermès 에르메스
Brand Value: $9.63 million - 브랜드가치 - 9.7조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Louis Vuitton 루이비통
Brand Value: $25.74 million - 브랜드가치 - 26조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 명품시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위에서 말한 여러 브랜드들은 물론이고 많은 명품브랜드들이 한국시장진출을 서두르고 있다는 소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