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story/화초키우기

캔으로 나팔꽃 키워보셨나요?


"키워보셨나요" 시리즈 오늘은 나팔꽃입니다.

나팔꽃은 무지 빨리 자라네요.
어느샌가 싹이 나오는 듯 싶더니
벌써 15cm가 넘어가네요.
신기하게도 나팔꽃은 햇볕을 따라 다녀요.
광합성을 하고자하는 욕구가 상당하구요.
성장속도도 빨라서 지지대를 빨리 세워줘야 하네요.


한송이 나팔꽃이 피려면 아직 기다려야 할 듯하구요.
입들이 파릇파릇하게 올라와서 봄 냄새를 약간 느껴보기기도 합니다.

올 겨울은 너무 추워서 봄이 빨리 왔으면 하는 생각이 간절하네요..

나팔꽃 보시면서 봄의 따스한 기운을 조금이나마 느껴보심은 어떨까 하네요 ^0^


그 비싸다는 난초는 아니지만
나팔꽃이 어떤 때는 난초보다 더 멋지게 보이기도 하네요.

정성들여서 키우고 있으니 꽃도 이쁘게 나올거라 보여지구요.
꽃피면 보고드릴께요.  


아빠가 메어놓은 새끼줄따라 나팔꽃도 어울리게 피었습니다. ~~~~~~
동요 기억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