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계획의 목적 및 취지
Ⅱ. 사업계획지의 개요
Ⅲ. 사업 계획 개요
건축개요 / 근린생활시설 분양면적 / 오피스텔 분양면적
Ⅳ. 입지 및 개발환경 분석
사업지 주변지역 환경특성 / 개발환경 분석 /부동산 정책 및 법규 변화
Ⅴ. 시장 환경 분석
인구동향 / 오피스텔 분양 동향 / 분양 가격 동향 / 시장 환경 종합
Ⅵ. 상품 계획
전략Point도출 / Concept의 설정 / 설계평가 고려사항 / 분양성 검토
Ⅶ. 적정 분양가 산정
인근지역 오피스텔 가격 추이 / 적정 분양가 / 분양 목표 및 Target
Ⅷ. 마케팅 계획
마케팅 기본전략 / 광고홍보 전략
Ⅸ. 사업수지 분석
Ⅱ. 사업계획지의 개요
Ⅲ. 사업 계획 개요
건축개요 / 근린생활시설 분양면적 / 오피스텔 분양면적
Ⅳ. 입지 및 개발환경 분석
사업지 주변지역 환경특성 / 개발환경 분석 /부동산 정책 및 법규 변화
Ⅴ. 시장 환경 분석
인구동향 / 오피스텔 분양 동향 / 분양 가격 동향 / 시장 환경 종합
Ⅵ. 상품 계획
전략Point도출 / Concept의 설정 / 설계평가 고려사항 / 분양성 검토
Ⅶ. 적정 분양가 산정
인근지역 오피스텔 가격 추이 / 적정 분양가 / 분양 목표 및 Target
Ⅷ. 마케팅 계획
마케팅 기본전략 / 광고홍보 전략
Ⅸ. 사업수지 분석
'한국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조없는 삼성의 경영철학 (0) | 2007.12.18 |
---|---|
펜션 사업계획 (0) | 2007.12.18 |
온라인 쇼핑몰 창업 (0) | 2007.12.18 |
일반 사업계획서 목차 (0) | 2007.12.18 |
영화감상문 (0) | 2007.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