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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story/review

거래수수료 버리지 말자 - 삼성증권 선택수수료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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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증권사들 마다 수수료 전쟁에 돌입한듯하다.
수수료를 저렴하게
수수료를 돌려주고
수수료로 여행도 가고
하는 등에 여러가지 마케팅 기법들이 동원되고 있다.

1956년 대한민국에 주식투자가 시작된 이래로
주식 매도 매수에 관한 거래 수수료들은 증권회사에서 정하는 방식을 취해왔다.

50여년의 세월이 흐른 지금 그 방식들은 많은 진화를 거듭하여 왔다.
이번 삼성증권에서 내놓은 방식은 상당히 진보적임을 볼수 있다.

이름하여...
삼성증권 선택수수료 서비스가 출시 된 것이다.

미국의 메릴린치사가 1998년에 런칭을 시켜 꽤 큰 반응을 불러왔던
선진 서비스가 국내 최초로 삼성증권에 의해 시작이 된 것이다.
Fee무제한
연계투자 우대
신규고객 우대
추천종목 우대
종목선택 우대

의 5가지 서비스를 기초로 하여 구성이 되는 선택수수료 서비스 중에서 주목해서 볼만한 것이 Fee무제한 서비스를 꼽고 싶은데...... 당연히 혜택이 많아서 이다.

말그대로 무제한 서비스라는 것이다.

최초 서비스 가입시에 0.6%의 수수료를 한번 내게 되면 3달간 주식매매가 무제한으오 이루어 진다는 뜻이다.
단타 및 초단타를 즐기는 투자자들에게 상당히 유리하게 적용이 되는 서비스이다. 사실 여기서 느끼는 수수료의 압박이  꽤나 크기때문이다.
 
그 밖의 서비스를 투자 유형에 따라 나누어 보면

주식과 펀드로 분산투자는 하는 유형 - 연계투자 우대서비스
--> 펀드 매수금액의 3배까지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가 면제

신규 및 소액 투자 유형 - 신규고객 우대서비스
--> 매수시 수수료 50%를 면제

추천종목 매수유형(삼성증권) - 추천종목 우대서비스
--> 매수시 수수료 50%를 면제

소신있게 자신의 선정 종목에만 투자를 하는 유형 - 종목선택 우대서비스
--> 수수료의 50% 할인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이 어떤 것이 확인해 보고 새로운 증권마케팅을 접해 보는 것도 현명한 주식투자의 방법이라는 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