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story/review

미쓰비시의 다이내믹 세단 - 랜서

대한민국에 미쓰비시의 랜서가 상륙을 했다.
신차정보에 빠른 사람들은 랜서 에볼루션에 대해서 들어보았을 듯하다.
나름 한국에서의 출시를 기다려온 필자로서는 랜서 에볼루션에 대한 기대가 크다.

두개의 영혼을 가진 퍼포먼스 세단 ~~~( http://www.mmsk.co.kr/)
새로운 세대를 위한 스포츠형 드라이빙 세단으로 날렵하게 빠진 몸체하며
마치 제트기를 연상시키는 프린트 페이스 등 그 자체만의 세련미로 내 맘을 사로잡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속주행시 공기저항을 감소기키면서 고속주행시 안정감있는 조정을 가능하게 하고 넓고 안락한 구조로
스포츠카와 세단의 장점들을 골고루 소화해 내고 있다.
절대 어느 자리에서도 뒤떨어지지 않는 뽀대에 한번 반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고 출력 3295마력/6,500rpm,최대토크 41.5kgm/4,000rpm의 강력한 신형 4B11 MIVEC 트윈 스크롤 터보엔진를 채택하여 엑셀을 밟는 순간에 예리한 응답성과 압도적인 가속감을 느낄수 있다.

특히 패들 쉬프트를 채용함으로써
변속레버를 드라이브에 놓고 패들 쉬프트를 이용해서 수동으로 변속을 가능하게끔 하고 있다.
수동으로 핸들의 (+),(-) 키를 이용해서 고단과 저단의 변속을 가능하게 하는 방식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가지 랜서 에볼루션만의 장점들을 내세우면서 미쓰비시가 한국의 외산차 시장의 공략에 나섰다.
여러 수입차들과 비교해 봤을 때
오랜 자동차 생산 경력에 반해 미쓰비시는 한국시장에 오랜시간 노크를 해왔다.
미쓰비시의 강력한 힘을 바탕으로 한 랜서의 등장은 사뭇 기대가 되면서 그들의 선전에 주목해 본다.

개인적으로 랜서 에볼루션은 동시대의 퍼포먼스 세단 중 최고가 아닌가 한다.
http://www.mmsk.co.kr/pages/vehicles/lancer_evolution?layout=default



RISE BODY




2.0L MIVEC 엔진




7-에어백 시스템




18인치 알로리휠




넓은공간




서스펜션




패들쉬프트




HID




INVECS-III 6단 스포츠모드 CVT




스마트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