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story/review

아내의 생일과 sk2

아내의 생일이 몇일 남지 않았다.
지난해 생일은 내가 외국에 있었던 관계로 적당하게(?) 넘어갈수 있었다.
이번 생일까지 어설프게 넘기면... 밥 얻어 먹기 어려워진다.
결혼 7년차에 접어들어 그 7년동안 7번의 생일이 있었고 7번의 결혼기념일이 있었다.
최소한으로 내가 지킬수 있는 중요한 날짜에 해당되는 날이다. 이런날을 그냥 넘기면 밥얻어먹기 힘들어진다.

그 세월이 흐르는 동안 아내의 얼굴에도 주름이 올라 앉았다.
우리는 안 그럴리라 생각을 했는데 우리도 특별나지는 않은가 보다.
세월을 그르칠수는 없으나 방치는 더 나쁜것이라 올해는 괜찮은 화장품하나를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가 되었다. 기초화장품 sk2를 추천받아서 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내의 생일이 설명절에 가까운터라 선택의 폭이 참 넓어서 고민을 하기도 하지만....
괜찮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구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올해는 기왕 구입을 하는 터라 아내와 장모님 그리고 어머님꺼 까지 같이 구입을 하려 한다.
아내에게는 생일선물이 될터이고 아머님들께는 새해명절 선물로 말이다.

아내의 생일선물로는 주름에 신경을 써 주는 선물세트를 ~~~
30대, "티 한 점 없는 피부를 위한 새해 다짐"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150ml
  -화이트닝소스 덤데피니션 30ml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20ml
  -싸인트 트랜스폼 토탈리티 15g
  -화이트닝 소스 인텐시브 마스크 2장 (한정수량)

어머니와 장모님께 드릴 설명절 선물로는

기초화장품 세트로 해서 준비를 해볼까 한다.

이정도면 좋은 남편에 좋은 아들에 좋은 사위가 될만하지 않을까?

우리 딸은?????
어떻하나........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