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story/review

공덕 래미안 분양정보

삼성물산 래미안 올해 첫 분양정보 소식이다.
아현 뉴타운의 중심인 래미안 공덕 5차
왕십리 뉴타운 건립을 겨냥한 래미안 신당 2차
의왕시에 건축되는 래미안 에버하임 아파트분양 정보이다.

11년째 NCSI(국가고객만족지수)조사 아파트 부문에서 연속 1위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래미안은 뛰어난 입지조건과 더불어 풍부한 녹지율과 우수한 조경시설,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룬 고급 주거 단지를 구성하고 있다.

그 첫번째로 래미안 공덕 5차를 알아본다.

지역적인 요인
마포대교를 인접으로 한 용산, 여의도 개발이 본격적으로 진행됨에 따라 그 인접지역인 공덕동, 도화동의 가치가 가파른 오름세에 있을 것이 확실시 되고 있는 지역적인 요인과 더불어 주변 뉴타운 개발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상황이라 더 큰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교통적인 측면
지하철은 5호선과 6호선의 환승역인  공덕역, 5호선 애오개역, 2호선 아현역을 인접하고 있는 지역으로 신촌, 이대지역을 멀지않은 지역에 두고 있다.
이후 경의선(2009년), 공항철(2010년), 경인운하(2011년)의 개통을 기다리고 있는 지역으로 교통의 중심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투자적인 측면
래미안 공덕 5차 인근에 이미 7개 단지 5천여가구의 삼성래미안 아파트가 건설이 되어 있어 말그대로 래미안 타운을 형성하고 있다. 브랜드 타운으로 미니 신도시급 주거환경을 갖추고 자연과  더불어 주거환경의 편의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른바 불황을 모르는 동네라고 불리면서 완만한 상승세를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는 몇 안되는 지역중에 하나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