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story/review

스무디킹 베리을 맛보다

천연 과일 음료 전문 프렌차이즈 업체 스무디킹 베리에 관한 리뷰를 써볼까 한다.
딸기, 바나나, 파파야, 망고, 블루베리 등 다양한 천연과일에 꿀, 천연 향료, 과일 추출물등을 블렌딩해서 만드는 국내 최대규모의 과일음료 업체이다. 과일들마다의 영양학적인 효능을 100% 활용하고자 하는 노력과 더불어 패스트푸드가 주는 영양 불균형을 대체함과 동시에 카페인과 발암물질 등의 포함한 음료를 대체할 수 있는 음료로 각광을 받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양한 계절과일로 구성된 다양한 메뉴를 볼수 있다.
기본적으로 스무디킹의 스무디는 1년 중 최적의 시기에 수확한 과일을 원료로 만들기 때문에 어느때 먹더라도 제철과을 먹을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일에 포함된 다양한 영양분들을 손실없이 최대한 살리기 위한 스무디의 기술과 노력으로 거의 0%에 가까운 영양분 손실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영양불균형을 막는 타우린, 식이섬유, 아미노산들을 공급해주고 있으며, 피부를 생각하는 콜라겐,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저칼로리 음료를 즉석에서 생생하게 얻을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밀빵과 함께 찍은 다섯 종류의 스무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리베리 - 과일의 종합비타민이라는 스트로베리, 크랜베리, 블루베리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거트 디라이트 스트로베리 - 저지방 요거트에 피부미용, 면역력 강화, 항암작용의 기능이 뛰어난 복수아, 소이프로틴을 넣어 만든 스무디다. 맛 또한 부드러워서 개인적으로 가장 즐기는 스무디이기고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루베리 헤븐 - 피부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는 탄닌과 항산화물질이 든 블루베리에 포테슘과 칼륨이 풍부한 바나나로 만든 스무디. 노화방지, 시력개선에 효과가 있으니 갑자기 글이 잘 안보는 나이때에 계시는 분들은 눈여겨 보셔도 될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트로베이 익스트림 -  콤플렉스 카보하이드레이트에 프로틴이 강화된 스무디, 좀 어려운 영양소지만 우리 몸의 활동에 꼭 필요한 에너지원이라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Be good to yourself
음료하나에도 건강을 생각하고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을 생각을 하는 시대
그 시대적 조류에 맞는 음료가 아닌가 하는 총평을 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