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story/review

크리스마스 선물 .... 레고 스타워즈

레고를 하면서 자라던 시절이 있었지요.

그 세대가 어느덧 그 자식들과 함께 하는 레고가 되었네요.
레고의 역사가 70년이 넘었다고 하니 손자와 함께 레고를 하는 집도 있을 듯하네요.
어린이장난감에 있어서 오랜세월 함께할 수 있었던 여러가지 이유들이 있을 텐데요
그 역사와 더불어 현재의 생산량이나 판매량을 보게 되면 레고의 영역이 생각했던거 보다 크구나 생각이 듭니다.

1초당 7개의 레고 세트가 판매되고 1분당 36,000개의 레고부품들이 만들어지고 있다는 사실에 사뭇 놀라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린 아이들이 키우는 집에서 레고를 손에 안 쥐어준 집이 드물거라는 생각입니다.
장난감추천에 있어서 늘 상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요즘은 특히나 성탄절이 다가오니 크리스마스선물추천에도 레고는 꼭 껴있죠.

레고가 그 선물의 상위권을 형성하고 있는 이유는 뭘까요?
첫번째가 교육적인 측면이 아닐까 합니다.
블록을 조립해 가면서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길러내어 준다는 것이 레고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닌가 합니다.
블록을 하나하나 조립하면서 뭔가 새로운 것을 만들어 보는 동안에 성취감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거죠.
만들어져 있는 장난감이 아니라 매일매일 새로운 장난감을 가지고 놀수 있다는 것은 다른 장난감들과는 차별화 되는 것이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두번째가 위의 10가지 원칙 중에서 나이를 초월한다는 내용이 있는데요.
실제로 외국에서 레고를 하는 다양한 성인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고로 만든 자동차나 레고높이 쌓기 기록인 30m 탑 (50만개의 레고사용)을 만들어 내는 어른들을 보면 대단하다 싶을 정도네요.

그 수많은 레고 시리즈 중에서 레고 스타워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하는데요.
레고 스타워즈는 올해로 탄생 10주년을 맞이 한다고 합니다.
스타워즈라는 온가족의 공상과학영화를 그대로 옮겨내어서 수많은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호응을 받았던 레고입니다.

  • 레고의 각 캐릭터들부터 시작해서 광선검에 이르기까지 10년이라는 세월이 무색할 정도로 많은 발전을 거듭하게 됩니다.

    저는 사실 스타워즈 매니아 중에 한명입니다만 레고 스타워즈를 보고 있으면 스타워즈 시리즈의 장면들이 눈앞을 스쳐갑니다. 그래서 아이와 함께 영화도 보고 스타워즈도 하는데요.

    영화에서 나온 장면들을 아이와 함께 만들어 가면서 영화를 다시 리뷰할 수도 있구요.
    눈과 귀로 보고듣는 영화 스타워즈와 손으로 만지고 비행기에 올라태우는 놀이를 함께 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도 더욱 좋은 놀이가 아닌가 합니다. 스타워즈 레고홈페이지 http://starwars.lego.com/ko-kr/Default.aspx


    [Flash] http://img2.pressblog.co.kr/letter/2009/091204_2/starwars/vod/vod1.wmv



    우리아이에게 혹은 조카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어떤 것이 좋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은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레고 스타워즈가 어떨까 합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창의력도 길러주고
    어른도 함께 즐기면서
    옛추억에 빠져볼 수 있는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시길~~~

    아... 빠뜨릴 뻔했네요.
    레고산타선물 할인축제가 있네요.
    이달 말일(2009년 12월 31일)까지 2009 크리스마스를 기념해서 최고 인기있는 아이템 8가지에 특별할인행사를 붙였습니다.
    아이템은 아래와 같습니다.


    할인된 가격에 레고 인기상품을 골라보는 것도 알뜰한 쇼핑이 아닐까 하네요.

    크리스마스 잘보내세요..... 메리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