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story

지리산가족여행 사진과 대형사진 인터넷 사진관에서 뽑기체험

지난 겨울....
지리산 하동의 황토팬션에 가족여행을 다녀왔네요.


집주인이 황토로 손수 만들어서 손님들을 받고 있습니다.
대략 3주전에 예약을 해야 될 정도로 나름 인기를 얻고 있고 있는 곳이기도 하죠.


대략 10채 정도 되는 독채형태로 되어 있어서 가족들이나 연인들이 자연을 벗삼아 함께 쉴수 있는 좋은 휴식공간이구요.
아래 보이는 사진은 공용 공간인데.. 하동에서 생산되는 질좋은 차들을 먹을 수 있는 다실(茶室)인데 나름 운치가 있네요.
상당수의 다기들과 무료로 제공되는 차(茶)를 마시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도란도란 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아침 햇살을 받고 있는 황토방 외부인데요... 상당히 운치있어 보입니다.
복층구조로 되어 있는 곳도 있는데 안쪽에 계단이 있어서 궁금해서 올라가 봤더니 꽤 운치있어 보이더군요.
저희는 식구가 많아서 단층 큰 방으로 들어갔네요.



황토마을 끼고 흐르는 지리산 개울도 보기 좋아서 여름에 다시 한번 올까? 생각을 해보았네요....


장작을 때서 방에 온기를 공급하는 시스템 즉 ... 군불을 때서 황토찜질방 형태의 집이구요.
아래 사진은 벽난로인데 난방용이라기 보다는 고구마나 밤을 구워먹는 용도로 사용이 된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집주인이 손수 다 만들어서 아직도 한참 공사를 진행중에 있기는 합니다. 오래 걸려서 하나씩 만들어 내고 있는거 같네요.
빨리 지어지는 집이 아니라고 하는 말에서 집주인의 자부심이 느껴지더군요.


몇 안되는 집안 식구들입니다.
얼마전 동생이 미국에서 귀국해 그나마 이 정도네요.^^


이 사진을 기념으로 큰 사진으로 인화를 할려구 합니다.
저두 사실 인터넷 사진관에서는 첨해보는 거라 간단하게 후기를 적어볼까 하네요.

이용 인터넷사진관 - 백보람의 뽀토닷컴 (www.bboto.com)

처음이라...........
좀 어려울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꽤나 간편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사용에 크게 무리가 없었습니다.


사진을 올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윈도우즈 탐색기 형태로 사진을 찾아서 올리면 되구요.


사진의 크기별루 짤림이라는 것이 있는데 사진출력 사이즈가 정해져 있어서 그 크기에 맞게
"이렇게 잘립니다" 라는 표시가 나오게 됩니다.
혹시 잘리면 안되는 부분이 나오게 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고 알려준다는 개념이랄까요.


생각보다는 어렵지 않게 작업을 했네요...
대략 5분에서 10분정도 소요가 되었구요.
결제도 금방금방 떨어지구요.



일단 이미지화일을 보냈으니깐 사진이 도착하면 첨부해서 올릴께요...
아 기대됩니다.
사진관에 맡기는 거나...
집에서 작은 사진 출력할때는 느끼지 못하는 설레임 같은 것이 있네요.

도착했습니다..........앙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똑딱이로 찍은 사진을 대형사진으로 뽑았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잘 나왔네요...
이런거 였어요~~~~~

진작 할걸 그랬어...... 뾰로롱 뽀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