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story/review

사랑을 위한 달리기 3km....

사용자 삽입 이미지

SPORTS,  DONATION, MARATHON AND ADIDAS

2008 아디다스 킹 오브 더 로드 (2008 adidas King of The Road)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다고 하니 서서히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대회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빈곤 아동과 함께하는 사랑의 마라톤 “RUN FOR LOVE 3km” 부문이 관심을 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제구호단체인 ‘굿네이버스’와 함께하는“RUN FOR LOVE 3km”에서는 저소득가정의 빈곤 아동 100명과 같이 하는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해서 더욱 뜻깊게 스포츠와 기부와 마라톤을 즐길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가족들과 함께 자연속에서 즐길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아디다스 주관으로 열리게 된다는 소식이다.

참가 방법은 인터넷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http://www.adidas.com/kr/application/kingoftheroad08/

행사 개요는

● 행사명: 2008 adidas King of The Road
● 일시: 2008년 10월5일 (일요일) 오전 9시(출발 시간)
● 장소: 하남시 미사리경정장 일대
● 참가인원 : 10,000명 선착순 마감
● 참가방법: 인터넷 접수 (www.adidas.com/kingoftheroad)
● 참가종목: 10km/5km
● 스페셜 종목: RUN FOR LOVE 3km
● 참가비: 4만원
    (RUN FOR LOVE 3km 사랑의 마라톤의 경우 참가비중 1만원은 굿네이버스에 기부됩니다.)
● 접수기간: 2008년 7월 초 ~
● 대회기념품: 러닝백팩 & 반팔기념 티셔츠

서울과 그리멀지 않은 미사리에서 경정경기장부근에서 열리는 경기라 깔끔한 가을의 자연을 즐길 수 있어서 더욱 반갑다. 특히 셔틀버스를 운영함으로써 차 밀리는 염려를 줄일 수 있겠끔 배려를 하고 있다.
4만원이라는 참가비가 좀 부담스럽게 느낄 수도 있겠으나 1만원을 굿네이버스에 기부를 한다는 뿌듯함을 느낄수 있고 기념품으로 러닝백팩과 티셔츠를 받을수 있으니 사실상 손해(?)보는 장사는 아닌듯하니 참가를 해볼려구 한다. ^^
"사랑을 위한 3킬로미터 달리기"
마라톤에 비전문가인 사람들도 어린 아이들도 배나온 아줌마들도 쉽게 달릴 수 있는
사랑의 달리기............강추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