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story

레뷰(revu) 컵 개봉기

컵하나에 기분 좋아지는 하루군요...
여름의 끝자락에 조용히 비까지 내려주는 아침에
고맙게도 레뷰에서 컵을 보내주셔서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볼때마다 느끼지만 저 logo 썩 나쁘지 않네요
국화차 티백이 보이네요.

지갑선물할때는 빳빳한 지폐 한장....
컵을 선물할때는 괜찮은 차(茶) 와 함께.... 누구신지 몰라도 센스있으십니다. 감동 X3


사이즈는 대략 저렇습니다.

레뷰컵이 왔으니깐 수천번의 입술과 싸우고
커피도 품었다가 녹차도 품었다가
맥주에 소주에 막걸리 까지 
고생많았던 정든 컵도 이젠 안녕이네요.

커피 홰밀리.......들이 새 식구를 맞이 합니다.

크든 작든 선물하나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새 컵에 맞나는 차한잔으로 오늘도 즐겁게 살아 볼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