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story

이병헌 최근 3가지 기사............음


이병헌

요즘 최고의 주가를 달리는 배우임에 틀림없는거 같네요.

이병헌이기때문에 관련기사들이 거의 탑 랭크에 올라 있는 지도 모르겠네요.

아니나 다를까 이병헌으로 검색을 해보니 훅 가는 기사들이 있네요.

대략 3가지로 압축이 되네요.


1. 아이리스 관련기사
현재 최고의 시청율을 누리고 있는 아이리스(iris)
엄청난 제작비와 캐스팅, 각종 액션과 애국심 그리고 이병헌이 식스팩...
각종 화제를 불러 일으키면서 시청자들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기타 참고 자료로 이병헌 김태희 열애에 관한 질문들도 꽤 올라오고 있는 데요.
그만큼 연기를 잘하는 것으로 해석을 할까 하네요.


2. 100억대 부동산 재벌
분당지역에서 경매로 낙찰받은 2개의 건물이 가격상승과 더불어 100억대 부동산이 되면서
부동산 재벌에 합류를 했다는 소식입니다.
이병헌이 건물을 사면서 그 건물값이 더 오른게 아닐까하고 생각을 해보는데... 아예 배제할 내용은 아닌듯 하죠.
여하튼 재테크에도 열심인 현준이네요.


3. 캐나다 교포의 혼인빙자(?)로 인한 피소
훅가는 기사네요.
캐나다에서 리듬체조를 전공하다 한국으로 들어왔다는 그 여인..권모씨(22세)
캐나다에서 우연히 이병헌을 만났고... 사랑을 나누었다가 버림을 받아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해를 보았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내용에 대해서 이병헌 측도 강경하게 대응을 하고 있는데요.
어떻게 결론이 날지 궁금하기는 합니다.
대략 추측하건데....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되고 없었던 기사가 될 공산이 커 보입니다.
허나 어느 언론사에서 밝힌 잠실아파트에서 3개월 살다가 1000만원에 월 70만원짜리 다세대로 옮겨다녔다고 주장하는 부분은 좀 짠하긴 하던데요.


분명한 것은 현재 톱 클라스의 배우인 것은 확실합니다.
최근 미국 헐리우드에서 닌자역할을 멋지게 소화를 해내고
일본에서는 뵨사마로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한국에서는 아이리스로 최고의 남자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에서....물이 한참 들어오고 있는 상황에서
3번째 기사는 아쉬운 기사가 아닐수 없네요.

가급적 빠른 시일내에 진위가 밝혀졌다는 기사가 올라왔으면 합니다.

추가글......
오늘 기사를 보니 상습도박에 의한 피소가 떠올랐네요...
권모씨와 함께 라스베가스에서 도박을 한 것이 상습도박으로 올라와 있습니다.
이건 좀 다른 문제라...
어떻게 풀리련지...
갈수록 태산.... 엎친데 덮치고 ....설상가상... 그러네요....